제목토익트레이너 800+반 2달 수강 후 615->855 수강후기입니다.2019-03-18 13:43:28
작성자

mb-file.php?path=2019%2F03%2F18%2FF580_%EC%A0%84%EC%A7%84%EC%9A%B0.jpeg

 

안녕하세요. 
저는 대학교 4학년을 다니는 동안 토익을 한번도 쳐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4학년을 마친 겨울방학에 첫 토익 시험을 치뤘고 그 결과로 615점이 나왔었습니다.
학교 교양 수업을 제외하고 영어에 대한 공부를 하지않은지 거의 5년이상이 지났기 때문에 영어에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많았고 그래서 학교앞에있는 토익트레이너를 찾게 되었습니다.

처음 토익트레이너를 방문했을때 토익에 LC, RC의 PART별 문제유형도 알지 못했고 문제를 푸는 시간도 몰랐었습니다.
그런데 기훈쌤이 상담을 해주셨고 제 토익 성적을 보시고는 커리큘럼을 열심히 한다면 2달안에 800점을 달성할 수 있을거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이 이야기를 듣고 큰 기대감을 갖고 수강을 하기로 했습니다.

수강 결정 후 책을받고 집에서 할 숙제를 파트별로 나눠서 내주셨고 숙제를 매일매일 해오는게 너무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하루하루 숙제를 해나가고 수업을 통해 모르는 부분에 대해 듣고 직독직해를 연습하니까 거짓말처럼 문제 하나를 푸는 속도가 빨라졌고 숙제를 좀 더 빠르게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기훈쌤이 PART별로 문제를 푸는데 걸리는 시간과 PART별 목표 개수를 정해 주셔서 좀 더 체계적으로 시간관리를 할 수 있게 되었고 문제를 틀리는 개수도 많이 줄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자주 빈출되는 전치사를 정리해서 알려주는게 너무 도움이 많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 다음 LC인데 1월에는 1교시 2월에는 3교시에 들어오신 비키선생님이 PART별로 어떤 방법으로 문제를 풀어야하고 학습을 해야하는지에 대해 알려 주셨습니다.
비키선생님이 알려주신 방법중에 저는 PART3,4에서 문제를 푸는 방법이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고 매일 듣기를 진행하면서 LC를 듣기 전에 대충 어떠한 문맥의 내용이 나올지를 예측 할 수 있게 되었던 것같습니다.
특히 숙제인 쉐도잉, 모르는 부분 직독직해를 하다보면 자연스레 파트별로 틀리는 갯수가 줄어드는 것같습니다.
마지막으로 LC를 공부하면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Daily LC 인것 같습니다.
PART2 밖에 없지만 학원을 다니는 동안 PART2 만점 한번 받아보려고 매일매일 빠짐없이 들었고 이걸로 귀를 열 수 있었다고 생각이 들어서 가장 빠드리지 말고 해야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2달전만 해도 수강후기를 쓰는 사람들을 보면서 정말 많이 부러워했었는데 이 후기를 쓸 수있도록 만들어 주신 익트레이너 선생님 분들께 감사의 인사드립니다ㅎㅎ
안 될 것같은데 토익트레이너는 다녀보면 아시겠지만 될 것같다고 생각을 바꿔주니깐 토익 성적이 필요하신 분들은 꼭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