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800+ 오전반 수강후기 (865점)2021-02-19 17:04:43
작성자


안녕하세요! 저는 토익트레이너 800+ 오전 반을 수강했습니다. 

학원을 다니기 전까지 토익에 대한 기본적인 형식도 몰랐고 혼자 준비해 보려고 1년 정도 인강을 신청했지만 자발적으로 열심히 듣기 힘들었습니다.

토익을 한 번에 제대로 끝내고 싶어 친구의 추천으로 토익트레이너를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문제를 풀 때 감으로 풀고 넘어가고 틀린 지문도 정답만 다시 보고 대충 넘어갔기에 꼼꼼히 오답을 체크해볼 수 있는 학원을 찾고 있었습니다. 

토익트레이너에서는 일반 강의식 수업이 아닌 돌아가면서 발표하기에 더욱 집중해서 수업을 들을 수 있고 

틀린 지문도 왜 틀렸는지 왜 정답이 되지 않는지 꼼꼼히 정리할 수 있다는 친구의 말에 고민 없이 학원에 등록했습니다.

800+ 오전 반은 3시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1교시에는 지나쌤의 lc 수업이었습니다. 처음에는 감도 못 잡고 형식도 파트별로 달라서 첫 모의시험에서는 20문제 정도 틀렸습니다. 

하지만 파트별 푸는 방법을 알려주시고 스키밍, 딕테이션을 꼼꼼히 하니 점점 틀린 개수를 줄여갈 수 있었고 점점 저에게 맞는 방법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리스닝 파트별 많이 나오는 표현과 공략법 등을 꼼꼼히 알려주셔서 마지막 모의시험에는 7개 정도로 줄일 수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스키밍 방법이 저와 맞지 않아 먼저 문제를 다 듣고 그 후에 문제를 읽고 풀었습니다. 

선생님들과 문제 푸는 방식에 대해 개인적으로 상담해 주시니 중간중간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도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2교시는 엘리쌤의 rc 파트 5와 파트 7 수업이었습니다. 문법은 전치사 위주로 알려주셔서 토익이 자주 나오는 전치사에 대해 꼼꼼히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제가 오답을 선택했을 경우 왜 오답인지에 대한 이유를 알 수 있어 오답의 비율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 

파트 7은 장지문으로 돌아가면서 직접 해석하고 풉니다. 발표식이다 보니 숙제할 때도 꼼꼼히 혼자 해석하면서 풀 수 있었습니다.

3교시는 기훈쌤의 rc 파트5 와 파트 6 수업이었습니다. 파트 5,6는 주로 헷갈리는 오답들이 많은데 

매력적인 오답들과 단어 표현들 숙어들을 필기해 주셔서 집에서 혼자 복습하며 정리하기 편했습니다. 

그리고 토익에 자주 나오는 단어, 외우면 좋은 단어들의 프린트를 나눠주셔서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외에도 주기적인 모의시험 제공과 상담, 여러 특강들을 통해 토익을 열심히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첫 토익 시험에 865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짧은 한 달 동안 많은 것을 얻어 갈 수 있었던 토익트레이너 학원이었습니다. 

제대로 토익을 준비하시고 싶다면 토익트레이너 추천합니다 🙂 

이전800+반 수강후기 (915점)2021-02-22
-800+ 오전반 수강후기 (865점)2021-02-19
다음800+ 오전반 수강 후, 845점 후기2021-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