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600+,실전모의고사반 + 865점 후기2020-12-28 19:58:05
작성자



 

INTRO

녕하십니까, 저는 10월부터 11월 중순까지 한달 반동안  600+, 실전모의고사반을 수강 한 학생입니다.

제 친구들이 토익트레이너에서 제가 알던 실력과 달리 매우 만족스러운 점수를 받았길레 마침 토익 학원을 찾아 보던참에 믿고 등록을 했습니다.


전 학원을 등록하기 전 특별히 토익공부를 한적은 없지만 영어권 문화에 다년간 노출 되어온 사람입니다*(대신 한글을 사투리로 배운 느낌) 

 시험 삼아 3년전 군대가기전 한번 쳐본게 다였기에 공부 상태는 20살 이후로 졸업반을 앞둔 현재까지 토익 공부를 제대로 해본적이 없었습니다.


군대가기전 처음 본 토익은 700점 가량으로 처음 본 사람 치곤 매우 잘 나온편이지만, 점수 분포가 고르지 못하다고 생각하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기초반인 600+반 부터 들어서 기초를 다지고  실전에 들어가자고 계획 하였습니다.  

그 결과 실제로 860점으로 한달 반의 학원 수강으로 목표하던 850점을 넘긴상태입니다. 

================================================================600반====================================================================

저는 제자신의 기본 영어실력에 나름 자신 있는 편이었지만, 바닥이 엉성한 탑보단 복습으로 튼튼한 기반을 만들고 시작하는 거보단 효율적인 방법은 없는거 같아 600+를 수강하였습니다.. 

 자신이 650~800사이 벽에서 막힌거같다면 800+보다 600+반이 더 좋을것입니다. 

저같이 층은 높지만 베이스가 애매하다, 영어를 실전으로 배웠다 하시는분들에게 600+를 추천하는 이유.

1. (특히 저처럼 문법 감으로 하시는 분들. 무딘 감을 좀 더 날카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2. 지나쌤의 (리스닝 요령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3.매일 수업이 끝날 때 마다 파트2를 푸는 '데일리'는 실제 시험을 할떄 집중이 흐려지기 쉬운 파트인데, 쉽더라도 꾸준히하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긴지문 같은 경우는 제 독해 실력엔 큰 변화를 주지 않앗지만 시간을 줄이는것에 목표로 하였고 그결과 실전 시험에서 시간 부족에 시달리지 않게 되었습니다.

================================================================실전=========================================================================

전 모의고사반의 경우에는 600+ 후반부터 제 지병이 재발하여 착실하게 출석은 하지 못하였지만.  

엘리쌤 혼자서 오답 질문받으시고, 이후 시험치는 방식입니다.

그런경우엔 몰아서라도 테스트들을 학원으로부터 받아 제가 부족하다 생각하는 파트를 중점적으로 시간을 재며 반복 연습하였습니다. 전체 연습을 하면 더 좋았겠으나, 저처럼 건강이 안좋으신분이나, 일로 바쁘신분들은 3번정도만 전체 시험을 쳐보고 체점후 점수 손실이 많이 나는 파트를 집중하도록 하세요. 전체적 보완은 안되지만 소위 가성비가 좋습니다.


실전모의고사반에서 내주는 테스트들은 일단 기본적으로 평균 토익시험보다 어려운편이고, 가끔 일부 지문들은 내가 토플 문제를 보는것인가 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리스닝도 넋놓고 들으면 틀리게끔 훼이크가 하나씩 꼭 들어있습니다. 

**마치 대학교 1학년떄 미적분을 입문하고 수능 수학을 보면 매우 쉬워보이는듯한 효과를 시험장에서 볼수 있습니다.**

 =============================================================================================================================

특강

1. 말그대로 특강입니다 출석만 한다면 무료이고, 내용도 짧은시간안에 엑기스를 최대한 넣으려 선생님들이 유형별 좋은 문제들을 엄선하신걸 볼수있습니다. 꼭가세요

2. 달 마다 한번씩 실제처럼 모의고사를 칠 수 있습니다 ! 실제 토익을 치러 가기전 나의 실력이 어느정도인지 알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첫 모의고사에선 905점이 나왔어서 더 욕심이 생겼지만 취준예비생이기에 다른거 할게 많아 이정도로 접습니다 -.-

코로나로 비교적 반인원이 적어서 거의 과외처럼 받을수 있었습니다. 틈새시장 ㄱㄱ

지나,엘리,기훈 썜 모두 명강사시고 사이트 공지글 보시면 장인정신도 느껴지는 학원입니다. 

학생 개개인에도 욕심을 가져주시는 분들이니 고민 마시고 수강신청하세요.

굿-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