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800+ 오후반 듣고 840점 나온 후기2020-01-31 11:31:26
작성자

기훈쌤

 -  최고의 선생님!! 하나하나 쉽게 가르쳐 주시고, 하라는것만, 외우라는 것만 외워 갔습니다. 시험에 그대로 나왔고, 항상 약했고 시간도 오래걸렸던 part5가 어렵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350도 못넘었던 RC는 기훈선생님이 가르쳐 주신 기초에서 만들어졌다고 생각합니다. 공대생인 저에게 굉장히 딱딱 맞는 수업이었습니다. 하나하나 체계적으로 정리해 주시고, 가르치시는 것도 뭔가 공식처럼 외울 수 있는 느낌이라 답을 고르는데 정말 많은 시간을 단축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기훈쌤!


LEO 쌤

 - 형같은 선생님!! LC가 정말 많이 올랐습니다. 사실 LC는 지금 잘하고 있는지를 느끼기 어렵고, 힘듭니다. 그래서 포기하고 싶고 하기싫을 때가 많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럴때 필요한것이 있다면 휴식과 적절한 조언, 성적을 올리기 위한 올바른 방향제시라고 생각하는데 LEO 선생님이 따뜻한 조언과, 올바른 방향을 제시해주셨습니다. LC는 수업만 따라갔고, 추가적으로 딱히 한게없어요. 선생님이 내주신 과제만 따가라다 보면 어느새인가 높은 LC점수를 취득한 저를 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Elly 쌤

 - 상냥한 Elly 선생님!! 800+반에서 선생님께서 수업하신 접속사 전치사에 관한 Part5 문제들을 통해 많이 연습할 수 있었어요. 기훈 선생님이 알려주신 공식같은 skill과 Elly선생님이 알려주신 접,전 수업이 part5를 완전하게 만들어 주셨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항상 그리고 아직도 약한 part7은 점수 올리는데 너무 큰 걸림돌인데 선생님이 해주시는 해석을 바탕으로 방향을 잡을 수 있었어요. 해석을 어떤식으로 해야 깔끔하게 해석할 수 있는지 알았고, 문제푸는 방법과 정답 찾는 방법을 효율적으로 찾을 수 있게 해주는 수업이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살짝 황우슬혜닮음. 보시면 알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