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800+ 반 수강하고 890점 받은 후기2019-09-15 23:27:47
작성자

 

안녕하세요.

저는 8월 한달간 토익트레이너에서 공부한 학생입니다.

저는 처음 토익 공부를 시작하면서 어떻게 공부할지 감이 잡히지 않던 와중에 친구의 추천을 받아 학원에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토익 시험을 처음 준비하면서 막연한 두려움이 있었습니다.

지만 일주일에 5일동안 문법,전치사, 파트별 문제를 꾸준히 진행하는 커리큘럼 덕분에 불안감 없이 편안하게 토익 시험에 임하고 만족스러운 성적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특히 처음 준비하는 lc가 가장 공부하기 두려웠습니다.

하지만 비키쌤이 권하신 영어를 따라서 말하는 쉐도잉이 낯선 발음을 친숙하게 들리도록 도와주었습니다.

그래서 처음엔 순식간에 지나가던 lc가 나중에는 답을 고를 수 있을 정도로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비키쌤의 lc 팁들과 주로 나오는 동의어 그리고 학생 한명 한명을 코칭해주시는 세심함은 lc를 준비하기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파트 5는 기훈쌤이 가르쳐 주셨습니다.

기훈쌤의 편안한 강의력은 수업에 집중하기 쉽게 도와주었습니다. 동의어, 시간 줄이는 법, 출제 요소를 집어주시고 학생들의 공부에 신경을 많이 써주시는 것 같았습니다. 


파트6와 7은 앨리쌤이 가르쳐 주셨습니다.

앨리쌤은 꼼꼼히 직독직해를 해주셔서 파트 6와 7을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답이 왜 그러한지 이유를 알려주셔서 공부하는데 이해를 도울 수 있었습니다. 


혼자서 공부했더라면 꾸준히,제대로 공부하기 힘들었을 것입니다.

처음엔 숙제가 많다고 느껴져서 힘들었지만 문제 푸는 속도가 줄고 감을 익히면서 꾸준한 숙제 양이 토익을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끝으로, 한달동안 토익 공부를 가르쳐주신 비키쌤, 기훈쌤, 앨리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