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800반 수강->920점 후기2018-12-17 19:32:03
작성자 Level 1


 


 

안녕하세요. 지난 10월 한달동안 토익트레이너에서 800+ 오전반을 수강한 후기를 간략하게 쓰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많은 학생들처럼 저 또한 독학으로 충분히 토익점수를 올릴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역시나 혼자서 공부하는것은 무리였습니다. 나태해지는건 물론이고 하루 공부량도 항상 채우지 못했습니다. 모의고사를 풀면 그걸로 그날 공부는 끝이었고 오답체크도 하지 못했습니다. 이대로는 안되겠다싶어 여기저기 알아보고 토익트레이너에 다니게 되었습니다.


기훈쌤 수업의 특징은 '해석 정확도'와 '토익만을 위한 자료' 라고 생각합니다.

RC수업에서 학생들은 한명한명씩 돌아가며 해석을 하게됩니다. 처음에 솔직히 이게 무슨 의미가 있나 싶었습니다. 하지만 문제를 풀다보니 이것이 꼭 필요한 학습과정인 것을 알았습니다. 보통 문장을 해석할 때 문장구조를 파악하여 차례대로 해석하여야 하는데 가끔씩 단어의 뜻을 조합하여 자신이 만든 뜻대로 문장을 해석할 때가 있습니다. 기훈쌤은 문장구조를 익히게 하고 지문에 나온 그대로 정확하게 해석하도록 훈련시켜주십니다. 또한 10년동안 모으신 토익기출자료를 바탕으로 토익에 나오는 것들만 추려서 가르쳐 주십니다. 

영어라는 언어를 가르치시는 것이 아니라 토익을 위한 영어에만 집중하여 가르치시기 때문에 토익점수를 올리는데에는 기훈쌤의 수업이 최적화된 토익 수업이라고 생각됩니다. 


LC에 대해서는 정말 고민이 많았습니다.....단기간에 점수를 많이 올릴려면 LC를 잡아야 하는데 생각보다 많이 틀려서 자신감이 붙질 않았습니다.

비키 쌤은 항상 수업 시작하실 때 돌아가며 짧게 상담해주시면서 자신의 문제점을 스스로 찾게하고 그에 맞는 해결책을 말해주십니다. 또 LC문제에 나오는 유형들을 익히게 하고 스토리텔링을 할 수 있게 해주십니다. 이게 정말 많이 도움됐습니다. 항상 '할 수있다' 세뇌(?)시켜주시고 재밌게 수업해주시는 비키쌤 때문에 LC시간 때는 긴장을 덜고 오로지 '나의 문제점'에만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LC시험 때는 하나라도 놓치면 안된다는 긴장감때문에 들을 수 있는것도 들리지 않고 있었거든요. 비키쌤 말대로 한달동안 공부한 결과 점수가 많이 오를 수 있었습니다. 


학원 시설은 학생들이 불편함 없이 공부할 수 있게 항상 깨끗하게 관리해주십니다. 한번도 청결문제로 불편함을 느낀적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이런 저런 일들로 후기를 미루다가 이제서야 쓰게됐는데.....다 써놓고 나니 조금 부끄럽습니다.

한달동안 선생님들께 점수가 안나올것 같다고 모르겠다고 찡찡거린적도 있었는데 들어주시고 잘 말씀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토익에 집중하시고 싶으시면 토익트레이너 정말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