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800+ 1달 듣고 820점 나왔어요~2018-09-21 21:38:08
작성자

 


저는 반년 전에 혼자서 토익 공부를 LC, RC에 한 달을 바짝 투자했었는데 LC는 어느 정도 나와도 RC가 350점을 겨우 넘겨 770이 최고 점수였어요.

이제 졸업학기라서 토익 성적을 단기간에 올릴 수 있는 학원을 한 달만 다녀보자! 하는 심정으로 토익 학원을 찾았어요.

인스타그램에 울산대 토익학원을 치니까 토익트레이너가 보이길래 이 학원으로 바로 정했고, 8월반 800+반을 다녔어요.

혼자서 공부해본 경험밖에 없는 저는 학원에서 시키는 숙제만 해도 성적이 오르려나 하는 불안감과 의구심이 들었었어요.

그래도 매일 LC, RC를 꾸준히 공부하고, 토요일에 있는 모의 토익과 토익 특강을 들으면서 요령을 늘일 수 있었어요!


LC에서는 스토리를 파악하는 방법과 특히 Part 3-4에서의 문제를 읽는 방법을 찾을 수 있었어요!

그 외에도 비키선생님께 많은 방법을 물어봤고 제가 불안해 할 때 격려해주시고 왜 점수가 안 오르는 건지 분석도 잘 해주셨어요.

수업시간에도 지루하지 않게 재밌는 이야기들을 많이 해주셔서 아침 시간이었는데도 잠이 오지 않았던 것 같아요!

속도도 토익보다 빠르게 하니까 실제 토익을 볼 때 좀 더 잘 들렸어요.


원래 제가 RC에서 Part 5의 문법은 자신이 있는 편이었는데 항상 시간 분배를 잘 못해서 마지막 Part 7의 삼중지문에서는 시간이 없어서 15문제를 찍고 나오기도 했었어요.

토익트레이너 학원에서는 테스트 시간에 시간을 정해서 풀게 해서 저한테는 그게 제일 큰 도움이 됐어요!

3-4주차 때는 1-2주차 때보다 Part 5의 시간을 1분씩 줄여나갈 수 있게 되어 PART 7을 풀 때 시간에 여유를 둘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렇게 학원을 하루도 빠짐없이 다니면서 문제 푸는 요령을 터득할 수 있었어요ㅎㅎㅎ

PART 7 문제를 어떻게 요령있게 푸냐고 여쭤봤을 때 키워드를 동그라미 쳐가며 문장을 읽어내려가라 하신 방법도 저에게는 많이 도움이 됐어요!!

토익 특강 때, RC를 푸는 순서를 알려주셨는데 그렇게 따라 푸니까 시간을 딱 맞출 수 있었고 이제 혼자서 공부를 한다 해도 알려주신 방법들대로 공부하면 혼자서도 토익을 잘 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용~ 제가 목표한 점수가 나오지는 않았지만 RC가 전보다 50점이나 올라서 뿌듯하고 학원 다닌 보람이 있었어요!!!!  


토익 문제를 어떻게 풀어야 할지 모르겠다거나 시간 분배가 힘들다하시는 분들 토익트레이너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