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저는 2주 수업듣고 820점이 나와버렸어요.2018-05-02 09:30:22
작성자



안녕하세요. 저는 3 800+ 2주만 듣고 이렇게 후기 올립니다.

 

3월 혼자서 토익 해보겠다고 시작하고선 혼자서는 단기간에 감을 잡는다는 건 역부족이라 느껴 울산에 있는 모든 토익 학원을 수소문 했습니다.


주변 평판, 수강후기 등의 신뢰도, 수업 커리큘럼, 선생님 실력 순으로 고려해서 모든 학원을 비교해본 결과 토익트레이러로 결정을 내렸습니다.

 

솔직히 울산대가 정말 집에서 멀기에 처음엔 많이 주저했습니다.

그런데 거리 때문에 주저하고 가지 않았더라면 정말 후회했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3월 수업 듣고 당시 제 옆자리 언니에게 바로 ‘1일부터 왔으면 더 좋았겠어요.’ 라고 했던 기억이 납니다.

좀 더 일찍 찾지 못한 게 정말 아쉬웠습니다. 언니 또한 제게맞죠?’ 라며 맞장구를 칠 정도로 탄탄한 커리큘럼과 기훈선생님의 깔끔한 설명,

또한 선생님께서 직접 만드신 책을 보며 이것만 제대로 봐도 점수 나오겠다는 묘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저 같은 경우 Part5가 유난히 취약했는데 기훈선생님께 물어보면 바로 즉시 어느 문법이 약한지 관련 자료를 보여주시면서 제가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셨습니다.

특히 기훈선생님 문법책은 제가 매일 들고 다닐 정도로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금요일마다 특강이 있는데 토익 단어가 익숙하지 않거나 명확하게 외우지 못한 분들에게 확실히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 뒤로 믿을을 가지고 실전반까지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실전반을 듣고 친 4 29일자 토익 성적은 나오지 않았지만 제가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고 도움을 얻었듯 또 어떤 누군가에게 제 글이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 올립니다.

 

꽃피는 4- 제 곁에 같은 목표를 가지고 함께 공부한 스터디원 친구들 덕분에,

그런 저희를 알뜰히 챙겨주신 선생님 덕분에 제가 4월 종강까지 무사히 완주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점수도 점수이지만 그것보다 더 큰 것을 바라볼 수 있도록 좋은 말씀, 지도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토트 잊지 못할거예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