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토익졸업 후기2018-03-20 17:11:50
작성자


mb-file.php?path=2018%2F03%2F20%2FF228_%EA%B9%80%EB%8C%80%EC%9B%90.jpg


  안녕하세요 800+반을 수강한 영 알 못 공대생입니다. 우선 제 수준은 토익 495점으로 출발하였습니다.
상당히 영어에 대해서 자신도 없었고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상태였습니다.
그런 상황에 토익 트레이너를 알게 되었고 시키는 대로 열심히 한 결과 원하는 점수를 얻게 되었습니다.
 

 우선 제가 생각하는 RC 파트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어휘력입니다.

토익 공부하면서 모르는 단어는 무조건 따로 적어놓고 외웠습니다. 꾸준히 한다면 점점 어휘력이 상승하는 자신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훈 선생님이나 비키 선생님이 강조하는 직독직해입니다. 직독직해를 할 때 큰소리를 내며 순서대로 해석하는 것입니다.

특히 시간이 부족하신 분들이 이 방법을 쓴다면 좋을 거 같습니다.

처음에는 소리까지 내야 하나 싶을 수도 있지만 시험장에서는 자신도 모르게 머릿속에서 자연스레 읊고 있는 자신을 만나볼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LC 파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집중력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딕테이션도 중요합니다.
하지만 중간에 딴 생각하지 않고 1번부터 100번까지 집중할 수 있는 능력 그것이 점수와 직결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못 들은 문제가 있더라도 과감하게 버리고 다음 문제 스키밍 하는 것이 100배 낫다고 생각합니다.

​  마지막으로 토익 트레이너에서 내주는 숙제 반드시 하고 스터디 안 빠진다면 원하는 점수 얻을 수 있습니다.
모두들 토익 트레이너 오셔서 토익 졸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