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감동해서 쓰는 수강후기!(770점)2018-02-23 15:39:48
작성자





영어에 기초가 없던 저는 대학교 시절 다른 토익학원을 다녀도 600대를 넘기가 어려웠습니다. 

그 학원은 인기학원이라 100명이 넘는 학생들과 단체로 수업을 들어야 했고

저와는 맞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그리하여 허x 이라는 친구의 추천으로 집앞에 잘 가르치는 학원이 있다고 추천을 받고 (800+반)

1달만 빡세게 해보자는 생각으로 새해를 시작했습니다.

 

3시간을 수업한다는 말에 겁을 먹기도 했지만 중간에 10분 휴식 시간이 있고 3분의 담당 선생님이 들어오셔서

3타임 모두 잘 집중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수업 외에도 다같이 파트2를 문제를 풀고 갔던 것이 파트2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된거 같습니다.

 

처음에 저는 특히 독해가 너무 어려워서 기훈 쌤이 카자흐스탄 친구가 한국어를 해석하는 것처럼 한다고 놀리는 정도 였는데 

마지막주에는 많이 달라진 모습을 제가 스스로 느낄수 있었고 또한 중요한 부분은 반복하여 계속 말씀해주셨던게 기억하는데 도움이 되었고 

절대 귀찮아 하시지도 않고 반복 설명 해주십니다. 

비키 쌤은 중간중간 재밌는 이야기로 수업에 자동적으로 집중을 하게 만들어 주셨습니다. 

전치사를 정복하고 싶다면 비키쌤에게 수업을 들으시면 됩니다.

 

조던 쌤이 수업 때 알려 주는 것 처럼 숙제를 하고 듣기를 매일 들었습니다. 

마지막에는 제가 직청직해를 통해 이해를 하고 답을 체크하는 모습을 보고 놀라웠습니다.

그렇게 저는 아무리 열심히 해도 오르지 않던 점수가 1달만에 150점 이상 올랐습니다.


그리고 수강하시는 분들은 모두 느껴지시겠지만 선생님들의 자신감과 열정이 대단합니다. 

정말로 이분들에게 수업을 들으면 점수가 잘 나올꺼 같다는 느낌을 팍팍 받았습니다. 

비록 800반을 듣고 800점을 넘기지는 못했지만 개인적으로는 많은 발전을 할 수 있는 한달이 되었던 거 같습니다.

'토익이 필요한데 학원을 잘 못 믿겠다' 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강력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