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시작하는반 수강후기2017-08-12 08:36:04
작성자

저는 7월에 시작하는반을 수강하였습니다.

시작하는반과 문제풀이반은 숙제가 굉장히 많습니다.

일단 '영어 뭐 그거 대충하지' 혹은' 학원만 다니면 성적오르겠지'라는 가벼운 마음가짐으로 토익트레이너에 수업들으러 오시면 안된다고 단호하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1교시는 테스트 시간입니다.

하루에 외울 단어(대략 20-30)를 시험칩니다.이때 단순히 뜻과 영어단어 이렇게 시험치는 것이 아니라 동의어 그리고 예문을 통해 더 암기가 오래 되도록 섞어서 칩니다.

그리고나서는 문법,어휘문제를 30개 풀고 답을 맞추어 봅니다.

마지막으로는 LC 딕테이션을 합니다.

2교시에는 LC시간입니다.

시작하자마자 1교시때 딕테이션 했던 그 문제들을 문장 안보고 청취로만 의미를 전달하는 수업을 하고 이것이 끝나면 본격적인 LC수업을 하게되는데 이 역시 본인이 숙제를 하셔야 도움이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매일 듣기를 하기때문에 본인만 열심히 하신다면 어느정도 귀는 트이는것같습니다. 그리고 수업도 재미있습니다:)

 3교시는 RC수업입니다.

기훈쌤깨서 문법,어휘문제 모르는것을 질문받아 자세하게 가르쳐주십니다. 그리곤 단어장에 있는 예문을 해석하는 수업을 하고 숙제를 내주신 토익문제들을 정확하게 해석하는 방법과 풀이를 해주십니다. 그다음은 문법수업인데, 정말 이해가 쉽게 가르쳐 주시는것 같았습니다!!


3교시가 끝난후 LC part 2 부분 문제를 풀고서야  모든 트레이닝 시간이 끝나게 됩니다!

그후 조원들이랑 함께 스터디도 하며 실력을 키워나갑니다.

학원에서 치는 모의토익도 있으니까 수강하시게 된다면 신청해서 시험 쳐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토익트레이너가 과연 잘 가르치는지에 대한 의심은 하지 않으셔도 되며 본인만 열심히 할 마음가짐을 가지시고 숙제꼬박 꼬박 하고 출석을 잘 하신다면 성적을 오를것이라 생각됩니다. 

토익은 토익트레이너가 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