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8월 문제푸는반(800점) 수강후기입니다.2017-09-13 12:22:08
작성자

mb-file.php?path=2017%2F09%2F13%2FF60_Scan0001dd.jpg

저는 고등학교때 최저등급을 맞추느라 영어를 제쳐두고 다른 과목을 했을 정도로 공부량이 많지 않았습니다.

그때부터 복학을 할때까지 영어를 수업에 필요한 영어 정도를 제외하고는 따로 공부한게 없을 정도로 담을 쌓고 살았습니다.

그러다 이번 방학때 좋은 기회를 얻게 되어 학원을 수강했습니다.


7월 모의토익을 치고나서 시간이 모자라서 20문제를 못풀고 생각보다 성적이 많이 나오지않아 8월 문제푸는반을 수강했습니다.


문제푸는반 커리큘럼은 기본적으로 예습량이 많습니다. 예습을 다해간다는 전제하에 수업을 하기때문에 꼭 예습을 해가야 했습니다.


1교시에는 RC수업을 합니다. 전날 풀었던 어휘와 문법문제들을 다시 복습하고, 파트7위주로 수업을 진행 합니다.

담당 쌤인 기훈쌤이 오랫동안 토익에 관한 일을 하셨기 때문에 많은 문제 풀이 스킬들도 배우고 깨알팁들을 많이 가르쳐주십니다.


2교시에는 LC수업을 합니다. 근육짱짱한 재영쌤이 수업을 하십니다.

전날 듣고 풀었던 문제들을 딕테이션 해가면 바로 직청직해시간을 가집니다.


3교시에는 트레이닝수업을 합니다. 태영쌤이 와서 시간을 재주십니다

이 시간 동안 저희는 다음날 해설해주는 문제들을 푸는 시간들입니다.

맞춰진 시간에 맞춰 문제를 빠르고 정확하게 푸는 연습을 합니다.


7월에 문제를 다풀지도 못하고 푼것도 정확하지 않았었는데, 8월 수업을 듣고 모의토익을 쳐보니 시간도 맞고 점수도 제가 생각하지도 못한 점수가 나왔습니다.

실제로 토익시험을 칠때도 시간이 5분정도 남을정도로 수업을 들은 의미가 확실히 있었습니다.

예습 잘해가고 수업을 열심히만 듣는다면 누구나 원하는 점수를 받을수 있을 것 같습니다. 

토익을 공부해야겠다고 생각한다면 토익트레이너가 정말 좋은 선택인것 같습니다!